워드마크
센트랄의 워드마크는 ‘중심','핵심'이라는 의미의 사명을 지닌 센트랄을 CTR 약자로 표현하며
C는 Challenge(도전), T는 Teamwork(협력), R은 Responsibility & Respect(책임감 & 존중)을 의미한다.
센트랄의 모든 제품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신뢰와 무한한 가능성을 표현하며, 화합과 소통을 바탕으로 글로벌 리더로서 세계로의 전진을 의미한다.
[형태 의미]
CTR 워드마크의 기울기 각도는 66.5도로 지구의 자전축 66.5도의 공전 궤도면을 컨셉으로 제작하였으며, 이는 센트랄의 글로벌 진취성과 미래를 향한 역동성을 의미한다.
[비율 의미]
가로 (3.65) : 세로(1) 의 비율로 제작되었으며, 1의 의미는 업계의 리더, 승자를 의미한다.
36.5는 인간의 체온으로 직원, 고객, 사회 구성원 모두를 향한 인간중심적 경영과 365일 고객만족 최우선 경영을 의미한다.
로고타입
센트랄의 로고타입은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로 신뢰를 추구한다는 점과 끊임없는 혁신의 의지를 표현한다.
시그니처
센트랄의 시그니처는 워드마크와 로고타입을 조직적이고 효과적으로 조합시켜 보다 적극적으로
이미지 통일을 기하기 위한 것으로 워드마크 시그니처의 활용은 상황에 따라 적절하게 선택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아키텍처 시그니처
Master Brand
Corporation
Companies or Divisions
브랜드 아키텍처 시그니처는 센트랄의 사업영역에서 활용되는 계층구조로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기위한 내부관리 지침이며
센트랄그룹 조직도로 대외적인 계열사 소개 및 내부 관계도 등 활용 시 오남용없이 이용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