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은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Story

ESG

우리 주변을 깨끗하게 CTR VINA의 클린 캠페인 24-03-06

본문

지난 2024년 1월 31일, CTR VINA에서 ESG 활동의 일환으로 클린 캠페인 (Clean Campaign)이 처음으로 시행되었습니다!

이 캠페인은 주변 환경을 청소하는 것뿐만 아니라 환경 보호 문제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을 높여 더 깨끗하고 아름다운 환경을 가질 수 있도록 돕는 것인데요, Tam Thang 산업단지 커뮤니티 지역에서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마다 주기적으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활동 장소 : Tam Thang 1 Industrial Park community area, Tam Thang commune, Tam Ky city, Quang Nam province.)


오프닝 당일 날씨가 화창해서 매우 더웠음에도 불구하고 약 260명 정도의 CTR VINA 구성원이 열정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캠페인에 참여해 주었습니다.

 

CTR VINA_클린캠페인_1.jpg

 

CTR VINA_클린캠페인_2.jpg


CTR VINA 구성원분들은 손에 ESG깃발을 든 채 각자 업무를 분담하고, 할당된 구역을 청소하며 빠르게 해당 장소를 깨끗하게 만들어 나갔습니다. 산업단지 주변의 많은 쓰레기를 주우며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실천하고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모범을 보여준 것 같습니다.

 

CTR VINA_클린캠페인_3.jpg

 

CTR VINA_클린캠페인_4.jpg

 

CTR VINA_클린캠페인_5.jpg

 

CTR VINA_클린캠페인_6.jpg


Tam Thang 산업단지 커뮤니티 지역은 쉽게 더러워지고 많은 쓰레기가 버려진다고 합니다. 하지만 오늘과 같은 작은 실천이 환경을 조금씩 변화시키고, 그것들이 쌓이면서 지역 사회를 바꿀 수 있습니다.

이번 클린 캠페인을 통해 구성원분들의 연대감과 환경에 대한 책임감이 장기적으로 넓게 확산되길 바라며, 깨끗한 환경을 만드는 데 함께 해준 여러분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지구와 환경을 위해 노력하는 멋진 CTR VINA 구성원들을 응원하겠습니다.

 

아래 영상을 통해서 생생한 현장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