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은 직원,고객,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안전한 세상을 위해 늘 실천하고 있습니다.

CTR Story

ESG

센트랄 상생협력회, 태양광 설치·사랑의 김장 담그기 봉사활동 진행 22-12-07

본문

지난 11월 25일, 센트랄 상생협력회는 창원시 북면 소재의 노인복지시설 성심원을 방문하여 봉사활동을 펼쳤습니다. 

이번 활동은 센트랄 회장 및 대표이사, 센트랄 상생협력회, 에너리스 대표이사가 참여하여 태양광 발전 설비를 지원하고 사랑의 김장 담그기 활동 및 생필품 기부로 진행되었습니다. 

 

태양광 설치·사랑의 김장 담그기 봉사활동 진행 (1).JPG

 

태양광 설치·사랑의 김장 담그기 봉사활동 진행 (2).JPG


성심원은 코로나로 인하여 3년간 김장 봉사자들의 발길이 끊겨 도움의 손길이 필요하였습니다. 

이번 센트랄 상생협력회의 사랑의 김장 담그기 활동이 큰 힘이 되었다고 합니다. 


태양광 설치·사랑의 김장 담그기 봉사활동 진행 (3).JPG

 

태양광 설치·사랑의 김장 담그기 봉사활동 진행 (4).JPG


더불어 센트랄 상생협력회와 에너리스가 성심원 옥상에 태양광 발전 설비를 지원하여, 전기료 부담을 덜어 무더운 여름과 추운 겨울의 냉난방비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따뜻한 봉사의 손길이 추위에 움츠러든 마음을 녹이며 성심원과 상생협력회 모두에게 훈훈한 하루가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센트랄과 센트랄 상생협력회는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습니다. 

 

*센트랄 상생협력회는 모기업 센트랄과 센트랄에 납품하는 43개 협력사가 가입된 단체입니다. ‘같이 가면 더 멀리 갈 수 있다.’는 동반성장의 가치를 실천하고자 2017년부터 취약계층 지원 및 환경정화 활동과 같이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 목록